의료장비 소개

안산 중앙동 정형외과 안산마디튼튼의원
안산 중앙동 정형외과 안산마디튼튼의원

안산마디튼튼의원 소개

1:1 맞춤치료로 근본적인 원인치료
의료장비 소개

의료장비 소개

영상촬영, C-ARM
정밀한 주사치료를 위한 특수 x-ray 촬영장비입니다. 뼈와 관절 등을 투시해 실시간 Full HD 화면으로 출력해 병변 위치 확인이 가능하며 아주 가는 신경도 찾아낼 수 있어 정확도 높은 시술이 가능합니다.
X선 촬영을 통해 근골격질환을 진단할 수 있습니다. 고해상도 영상 획득으로 질환의 상태를 보다 정밀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체외충격파 IN-5200
근골격계 질환에 체외에서 충격파 에너지를 정밀하게 전달하여 관절 부위의 질환, 또는 근육의 손상에 대해 수술없이 치료하는 대표적인 비수술적 치료법 중 하나입니다.
Radial(방사형모드)와 Focus(집중형모드) 듀얼모드로 사용되어지는데 충격파치료는 집중형모드로 치료부위를 주로 집중치료를 하고 나머지 근육과 근막부분을 방사형모드로 부수적치료를 하는 형태로 진행이 됩니다.
아쿠아베드 has-1300
근육에 최대한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 관절과 요통환자들을 따뜻한 물위에서 부력과 수온, 수압을 이용하여 경직된 근육을 풀어주고 근력을 강화시켜 보이지 않는 관절의 가동범위를 넓혀주는 운동기기입니다.
신체조건과 증상에 따른 맞춤 마사지가 가능합니다.
비수술 주사치료 근골격계 초음파 HS50
근육, 인대, 연골 등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Full HD 장비로 보다 깊은 곳까지 송수신이 가능해 깨끗한 영상을 출력하여 안전하고 정확한 치료가 가능합니다.
견인치료기 iws-7000
허리디스크, 목디스크 등 다양한 디스크 질환과 만성요통, 변위성 신경질환, 좌골신경통 등에 효과적입니다.
크라이오 테라피 Cryo one
신개념 극저온 자극치료 장비입니다. 자가치유능력을 극대화하여 근본적인 치료가 가능하게 합니다.
그누보드5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예술대학로 9, 6층(고잔동535-4)
상호 : 안산마디튼튼의원대표 : 손석범
사업자등록번호 : 531-92-01323
대표전화 : 031-403-7585
Copyright © madiclinic.kr. All rights reserved.